피트 헤그세스 미국 국방장관은 미국이 이란과의 전쟁에서 승리하고 있으며 필요한 만큼 오랫동안 전투를 지속할 수 있다고 밝혔다.
4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헤그세스 장관은 이날 이같이 말했다.
헤그세스 장관은 "미국과 동맹국의 방공망은 충분한 여력을 갖추고 있다"며 "우리는 필요한 만큼 오랫동안 이 싸움을 쉽게 유지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피트 헤그세스 미국 국방장관은 미국이 이란과의 전쟁에서 승리하고 있으며 필요한 만큼 오랫동안 전투를 지속할 수 있다고 밝혔다.
4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헤그세스 장관은 이날 이같이 말했다.
헤그세스 장관은 "미국과 동맹국의 방공망은 충분한 여력을 갖추고 있다"며 "우리는 필요한 만큼 오랫동안 이 싸움을 쉽게 유지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 기사는 랑펀미디어를 통해 제공되는 AI생성 보도기사 입니다.>
이용문의 : contact@langfunmedi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