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오전 코스피 시장에서 SK하이닉스와 삼성전자 등 반도체 대형주로 매수세가 몰리고 있다. 이날 오전 9시 28분 기준, 매수 상위에는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삼성전자우, 주성엔지니어링, KODEX 200선물인버스2X, ISC, 한미반도체 등이 이름을 올렸다. 같은 시각 매도 상위 종목은 SK스퀘어, 주성엔지니어링, DB하이텍, 이수페타시스, 현대무벡스, 브이엠, HD현대마린솔루션 등이다. 특히 주성엔지니어링은 매수와 매도 상위 목록에 동시에 포함돼 활발한 거래를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