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코스피 시장에서 투자자들이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등 반도체 대형주를 매도하고 삼성전기와 기아 등 개별 종목을 사들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날 매도 상위 목록에는 SK하이닉스와 삼성전자가 이름을 올렸다. 이와 함께 KODEX 레버리지, KODEX 코스닥150레버리지, KODEX 200 등 상장지수펀드(ETF)가 다수 포함됐다.
반면 매수 상위 종목에는 삼성전기, 기아, HPSP, 테크윙, SK스퀘어, LIG디펜스앤에어로스페이스, 알테오젠 등이 올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