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국내 증시에서 투자자들이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등 반도체 관련주를 대거 매도하고 SK스퀘어, LG디스플레이 등은 사들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날 코스피 시장에서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는 나란히 매도 상위 종목에 이름을 올렸다. 반도체 관련 상장지수펀드(ETF)인 'SOL AI반도체TOP2플러스', 'KODEX 반도체레버리지', 'TIGER 미국필라델피아반도체나스닥'도 매도세가 강했다. 이외에 HD현대중공업과 NAVER가 매도 상위권에 포함됐다.
반면 투자자들은 SK스퀘어, 삼성전기, LG디스플레이 등은 순매수했다. 대우건설, 두산, 아주IB투자, LG화학 등도 매수 상위 목록에 오르며 반도체와는 다른 투자 흐름을 보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