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시장에서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등 반도체주 중심의 매도세와 SK스퀘어, LG디스플레이 등을 향한 매수세가 엇갈리고 있다.

4일 오전 장 초반 코스피 시장에서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는 매도 상위 종목에 이름을 올렸다. 반도체 관련 상장지수펀드(ETF)인 'SOL AI반도체TOP2플러스', 'KODEX 반도체레버리지', 'TIGER 미국필라델피아반도체나스닥' 등도 함께 매도 상위권에 포함됐다. 이외에 HD현대중공업과 NAVER도 매도 물량이 나오고 있다.

반면 같은 시각 SK스퀘어, 삼성전기, LG디스플레이 등에는 매수세가 유입되고 있다. 대우건설, 두산, 아주IB투자, LG화학 등도 매수 상위 목록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