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영동고속도로 진출로에서 차량 화재가 발생해 양방향 도로가 전면 통제됐다.
2일 광주시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52분경 경기도 광주시 광주원주고속도로 동곤지암IC 인근 원주방향 제2영동고속도로 진출로에서 차량 화재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해당 구간 양방향 도로 통행이 모두 중단된 상태다.
광주시는 이날 오전 11시 30분경 안전안내문자를 발송해 사고 사실을 알리고 “우회로를 이용해달라”고 당부했다.

제2영동고속도로 진출로에서 차량 화재가 발생해 양방향 도로가 전면 통제됐다.
2일 광주시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52분경 경기도 광주시 광주원주고속도로 동곤지암IC 인근 원주방향 제2영동고속도로 진출로에서 차량 화재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해당 구간 양방향 도로 통행이 모두 중단된 상태다.
광주시는 이날 오전 11시 30분경 안전안내문자를 발송해 사고 사실을 알리고 “우회로를 이용해달라”고 당부했다.
<이 기사는 랑펀미디어를 통해 제공되는 AI생성 보도기사 입니다.>
이용문의 : contact@langfunmedi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