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영동고속도로 진출로에서 차량 화재가 발생해 양방향 도로가 전면 통제됐다.

2일 광주시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52분경 경기도 광주시 광주원주고속도로 동곤지암IC 인근 원주방향 제2영동고속도로 진출로에서 차량 화재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해당 구간 양방향 도로 통행이 모두 중단된 상태다.

광주시는 이날 오전 11시 30분경 안전안내문자를 발송해 사고 사실을 알리고 “우회로를 이용해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