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오전 코스피 시장에서 삼성전자 보통주는 매도세가 몰리는 반면, 우선주는 매수 상위권에 오르며 엇갈린 투자 흐름을 보이고 있다.
이날 오전 9시 28분 기준 삼성전자는 매도 상위 종목에 이름을 올렸다. KODEX 레버리지, KODEX 반도체레버리지, TIGER 반도체TOP10레버리지 등 지수 및 반도체 관련 상장지수펀드(ETF)도 매도 상위권에 포진했다.
반면 삼성전자우(우선주)는 매수 상위 종목에 올랐다. 이외에도 LG씨엔에스, 두산, 삼성전기, 대한전선 등이 매수 상위 목록에 포함됐다.
한편 현대차는 매수와 매도 상위 목록에 동시에 이름을 올렸다. NAVER와 SK스퀘어는 매도 상위권에서 거래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