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장 초반 코스피 시장에서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등 반도체 대장주에 대한 투자심리가 엇갈리고 있다.

이날 오전 9시 28분 기준 삼성전자 우선주는 매수 상위 종목에 이름을 올렸다. 이외에도 TIGER MSCI Korea TR, 알테오젠, 에코프로비엠, SK 등이 매수 상위권에 포함됐다.

반면 같은 시각 SK하이닉스는 매도 물량이 몰리며 매도 상위 종목에 올랐다. KODEX 코스닥150레버리지, KODEX 레버리지 등 지수 추종 상장지수펀드(ETF)와 함께 SK스퀘어, 현대차, LG전자 등도 매도 상위권에 자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