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시장에서 삼성전자를 둘러싼 투자자들의 매수와 매도 공방이 치열하게 벌어지고 있다.
22일 오전 9시 28분 기준, 삼성전자는 코스피 시장에서 매수 상위와 매도 상위 종목에 동시에 이름을 올렸다. 특정 종목이 매수와 매도 양쪽에서 최상위권에 자리하는 것은 이례적이다.
이날 매수 상위 리스트에는 삼성전자를 필두로 현대차, 삼성전기, LG디스플레이, 셀트리온 등이 포함됐다. 특히 완성차 대표주자인 현대차에 강한 매수세가 유입되는 모습이었다.
반면 매도 상위 목록에는 SK하이닉스가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했다. 삼성전자 또한 매도 리스트에 포함됐으며, KODEX 레버리지, SK스퀘어, 현대모비스 등도 매도 물량이 출회됐다.

